FC안양, 신임 단장으로 장철혁 단장 선임

박하나 기자 | 기사입력 2018/12/14 [16:48]

FC안양, 신임 단장으로 장철혁 단장 선임

박하나 기자 | 입력 : 2018/12/14 [16:48]

▲     © 박하나 기자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의 제 7대 단장으로 장철혁 단장이 선임됐다.

 

 

 

FC안양 구단주인 최대호 안양시장은 14일(금) 오후 안양시청 접견실에서 진행된 단장 임명식을 통해 장철혁 신임 단장을 선임했다. FC안양은 기업 운영 경험이 풍부한 장철혁 단장을 구단의 제 7대 단장으로 결정했다.

 

 

 

영산포고-명지대를 졸업한 장철혁 신임 단장은 1999년 웨딩사업을 시작한 그는 20년 가까이 기업체를 운영한 전문 경영인이다. 풍푸한 기업 운영 경험은 물론 안양시 축구연합회 부회장, 안양시 체육회 이사 등을 거치며 축구계와 지역사회에 정통한 인물이기 때문에 구단 살림을 책임질 적임자라는 판단이다.

 

 

 

“노력하는 자에게 실패란 없다고 생각한다”는 장철혁 신임 단장은 “FC안양이 더 높은 목표에 오르고 재정적으로 튼튼한 축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전했다.

 

 

 

이어 “구단의 재정을 많이 확보해 좋은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자신의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더 많은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 응원하는 구단, 팬과 구단이 하나가 되어 한 마음 한 뜻으로 K리그1 승격을 위해 노력하는 구단을 만드는 게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김형열 감독을 선임한 FC안양은 오는 1월 제주도 전지훈련을 통해 본격적으로 2019 시즌을 준비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